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3 대한민국 하이스트 브랜드 신용카드 부문 1위는 신한카드였다.
2200만 고객의 빅데이터와 이를 통해 얻어낸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고객의 니즈를 선제적으로 파악, 올해 3월 출시한 큐브카드와 콤보 서비스 같이 차별적인 상품과 서비스를 개발해 인기를 끌고 있는 신한카드는 모바일 전자지갑 서비스 ‘신한 Smart Wallet’과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방식의 신개념 모바일카드 ‘신한 앱카드’를 출시하며 모바일 서비스에서도 선구자적 역할을 하고 있다.
전국 투어 콘서트인 ‘LOVE 콘서트’, 프로스포츠 이벤트 ‘LOVE 데이’, 지역 상권 프로모션과 연계한 신규 프로그램 ‘Love Festival’ 등 고객 체험 중심의 문화 콘텐츠로 이뤄진 ‘LOVE 시리즈’를 통한 문화마케팅도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신한카드만의 비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