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일 : 19-01-04 11:19
|
[빅데이터&IoT] [전자신문] 'Wi-Fi 전파에서 에너지를' KETI, 무(無)전원 IoT 시스템 개발
|
|
|
글쓴이 :
최고관리자
 조회 : 2,466
|
http://www.etnews.com/20190102000251 [1748] |
와이파이(Wi-Fi) 신호를 동력원으로 활용하는 사물인터넷(IoT) 기술이 개발됐다. 전원 연결이나 배터리가 필요 없는 IoT 제품 상용화에 활용이 기대된다.
전자부품연구원(KETI)은 와이파이(Wi-Fi) 전파 신호를 전원으로 활용해 에너지를 생성하고, 데이터 송수신이 가능한 신개념 IoT 시스템을 개발했다고 2일 밝혔다.
<중략>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