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콤코리아(지사장 신대준
www.polycom.co.kr)는 29일, 웹 브라우저 및 웹 카메라를 통해 고품질의 엔터프라이즈급 영상 협업이 가능한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클라우드 엑시스 스위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플랫폼의 소프트웨어 확장 버전으로 B2B와 B2C에 관계없이, PC 혹은 모바일, 오피스 영상 회의 시스템을 사용하는 모든 사람들이 엔터프라이즈급 영상 협업이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또한 스카이프, 구글 톡 및 기타 비즈니스 이메일 주소록 상의 연락처 정보를 글로벌하게 프레즌스 인식이 가능한 퍼스널 디렉토리에 통합했다.
현재는 윈도 OS 기반 컴퓨터에 적용이 가능하며 맥 운영체제 또한 곧 지원될 예정이다. 또한 iOS 및 안드로이드 기반 태블릿 및 스마트폰에서 사용되는 폴리콤 리얼프레즌스 모바일 2.3 애플리케이션과 호환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폴리콤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비용으로 간단하게 클라우드 엑시스 스위트를 도입하여 설치할 수 있도록 리얼프레즌스 플랫폼, 설치, 서비스 일체를 포함한 ‘비디오 스마트 스타트’번들을 제공한다. 비디오 스마트 스타트는 최대 100명및 500명까지의 사용자 규모에 따라 2종류 가운데 선택할 수 있으며, 단일 품목으로 구매 하거나 운용 비용 형태의 3년 리스로도 제공이 가능하다.